안녕하십니까? 평안하시며, 건강하신지요? "... 주는 내 구원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종일 주를 기다리나이다" (시25:5) 많은 형편과 사역 중에서도 구별하여, 사랑과 기도로 보내주시는 헝가리 선교후원금 감사합니다!
큰 힘이 되며, 깊이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긍휼이며, Amazing Grace 입니다. 할렐루야~
조국은 무척 덥다고 하고, 헝가리는 중유럽 홍수 영향으로 강이 범람하고, 날씨가 추웠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하나님께서 비를 붙들어 주셔서, 저희 선교센터를 일단락 중수하였습니다. 비가 새던 기와를 갈아끼우고, 열을 빼앗겨 난방이 안되던 벽을 두껍게 싸서 칠한 것입니다.
이 일련의 과정에 계속 "느헤미야서"를 묵상하며 그려보았습니다. "그 다음은 누가 한 부분을 중수하였고... 그 다음은 누가 한 부분을 중수하였느니라."(느 3:1-32) 저희 역시 비록 조그마한 선교센터지만 이번 중수공사에 후원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기도제목은, 1) "주의 충성되고 지혜로운 종"이 되게 하소서! (마24:45) 부다페스트 "거리의 교회"와 "집시 슬럼가 가정교회"를 통해 사람들에게 소망과 구원을 베푸소서! 주일: 남부역/ 월요일: 동부역/ 화요일: 씰카르만 광장/ 수요일: 일러토쉬 우짜/ 주일오후: 회쉬 우짜
2) 선교센터 내에 아담한 "예배당" 건축을 시작하게 하시고, 완공하게 하옵소서! 정부로부터 받은 건축허락증을 1년 연장하였는데, 유효기간이 끝나기 전, 겨울이 임하기 전에... "느헤미야서"에서처럼, 여기저기서 헌신이 이어져 하나님의 역사를 목도케 하옵소서.
"성을 건축하는 자와 짐을 나르는 자는 다 각각 한 손으로 일을 하며 한 손에는 병기를 잡았는데 "(느 4:17)
다시 한번 그 기도와 사랑, 후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가 잘 되고 형통하기를 간구합니다.(요삼 2절)
헝가리 선교사, 김흥근&서명희 드림. |